(사진/영상) 수도권 최대 친수 공간, 아라마리나에서 즐기는 해양 페스티벌

- 2024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축제, 6월1일~2일 양일간 개최
- 수도권 수상 시설, 주말 맞아 가족 단위 참여객으로 성황리 진행

- 2024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축제, 6월1일~2일 양일간 개최
- 수도권 수상 시설, 주말 맞아 가족 단위 참여객으로 성황리 진행





 김포시와 한국수자원공사가 주최하고 케이워터운영관리(주)가 주관하는 '제8회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이 6월1일(토)부터 2일(일) 양일간 김포 아라마린 일원에서 개최됐다.


▲ 사진  : 아라마린페스티벌 행사장  ( 김포시 소재 아라마리나)


올해로 제8회를 맞이한 2024 김포 아라마린 페스티벌은 물‧환경을 테마로 수상 레저 체험, 마린랜드(물놀이 존), 문화콘서트, 에코체험부스 및 각종 이벤트를 제공하여 주말을 맞은 연인, 가족 단위 참여객들로 성황리 진행됐다

특히,작년에 호응이 좋았던 귀여운 장난감 오리들의 덕레이스는 올해 규모를 1만마리까지 키워 더욱 많은 시민이 참여 할 수 있게 하였다.


▲ 사진 : 김포 아라마리나페스티벌 - 현장 프로그램 운영 모습 


개회식에 참석한 김포시 김병수 시장은 “김포 아라마리나는 수도권 최대의 친수 문화 공간입니다. 이곳에 다양한 시민 문화 프로그램을 입혀 상상하는 것이 현실이 되는 유니크한 그리고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 보려 합니다.” 라며 시민과 지역을 위한 김포시 체육 문화시설의  미래 방향을 제시하였다.


▲ 사진 : 아라마린페스티벌에 참석한 김병수 김포시 시장


지난 5월 31일 ‘바다의 날’을 맞아 6월 첫 주말 전국적으로 해양관련 축제와 대회가 전국적으로 열리고 있는 가운데, 수도권 최대 친수 문화공간인 김포 아라마리나는 축제장을 찾은 많은 시민들 대상으로 다가올 여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취재.촬영 : 김인숙      편집 : 이기홍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