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은, 웹툰 본능적인 그대 OST,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 가수 여은이 웹툰 ‘본능적인 그대’ OST 주자로 참여한다.

- 가수 여은이 웹툰 ‘본능적인 그대’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웹툰 ‘본능적인 그대’ OST ‘그대 안에 사는 나를’이 발매된다.

‘그대 안에 사는 나를’은 이별의 슬프고 애타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세련된 멜로디와 ‘하루에 한 번이라도 내 생각해 주길 아주 가끔이라도 날 떠올려주길/나처럼 매일 매 순간이 아니라도 그대 안에 사는 나를 기억해 주길’처럼 애잔함이 느껴지는 노랫말이 조화를 이뤄 여운을 남긴다.


▲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여은은 호소력 짙은 보컬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이별의 아픔을 유려하게 표현해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많은 작품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 헤이즐, 메테오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이별하는 중’, ‘그래도 이젠 보내줄래’, ‘날 두고 가지 마’, ‘메아리’ 등 다수의 발라드 곡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웹툰 ‘본능적인 그대’는 불의의 사고로 20년 지기 친구이자 첫사랑 유진을 떠나보낸 강희. 8년 후 그녀 앞에 유진의 반지를 끼고 나타난 완벽남 하준과의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독특한 발상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여은이 참여한 웹툰 ‘본능적인 그대’ OST ‘그대 안에 사는 나를’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