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페스티벌 ‘링크 케이팝’, 5월 4일 日서 개최 확정!

- 5월 4일 일본 요코하마 제프 콘서트장, 배우 겸 가수 노민우→보이그룹 엘라스트 출격!


글로벌 K팝 페스티벌 ‘링크 케이팝’이 내달 4일 개최를 확정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내츄럴리뮤직에 따르면 오는 5월 4일 일본 요코하마 제프 콘서트장에서 글로벌 K팝 페스티벌 ‘링크 케이팝(Link K-POP)’이 열린다.


내츄럴리뮤직이 기획, 제작하는 ‘링크 케이팝’은 지난 1월 도쿄 신주쿠 BLACKBOX³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껌TV를 통해 첫 생중계돼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한일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그 열기를 이어받아 개최되는 이번 무대에는 배우 겸 뮤지션 MINUE(노민우), 5월 파격적이고 강렬한 모습으로 컴백 예정인 만능 콘셉트돌 엘라스트(E’LAST), 멤버 전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그룹 웨이커(WAKER), 지난 3월 ‘PEW PEW PEW!’로 데뷔한 신인 2인조 보이그룹 티엠씨(TMC), 일본의 남성 6인조 보이그룹 FLS가 라인업을 확정, 한일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링크 케이팝’의 MC로는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엘라스트 원혁과 능숙한 일본어 실력을 가진 TMC 원식이 의기투합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과시할 예정이다. ‘링크 케이팝’은 앞으로가 기대되는 K팝 신예들과 매력적인 J팝 아티스트의 무대를 함께 소개함으로써 한일 음악 발전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링크 케이팝’은 오는 5 월 4일 오후 5시 일본 요코하마 제프 콘서트장에서 개최되며, 이후 K팝 전문 앱과 웹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다.[사진 제공: 내츄럴리뮤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