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오에프 빅 앤 밴드 콘서트(BOF BIG & BAND 콘서트)' 2차 출연진(라인업) 공개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2025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의 '비오에프 빅 앤 밴드 콘서트(BOF Big & Band 콘서트)' 2차 출연진(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2025년) 공연 등 케이-컬처(K-Culture) 콘텐츠 확장을 통해 부산 대표 관광콘텐츠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비오에프(BOF)는 3일간 전 세계 젊은이들이 만나 케이-컬처(K-Culture)를 한자리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오에프 빅 앤 밴드 콘서트(BOF Big & Band 콘서트)'는 오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11일과 13일은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케이팝(K-POP)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빅(BIG) 콘서트', 12일은 '케이팝(K-POP) 밴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3일간 3개의 콘서트는 각기 다른 연출의 테마를 정해 관객의 몰입도를 극대화 예정이다. 1일 차(DAY1)는 '판타지(Fantasy)' 테마로 엔시티 위시(NCT WISH),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공연 첫날의 포문을 장식한다.
2일 차(DAY2)는 비오에프(BOF)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케이팝(K-POP) 밴드(Band) 공연이 펼쳐진다. '서머(Summer)'를 테마로 루시(LUCY), 큐더블유이알(QWER),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출연을 확정하며 이전 회차와는 다른 분위기의 공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지막 3일 차(DAY3)는 '파워(Power)'를 주제로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웨이션브이(WayV)가 비오에프(BOF)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2025 비오에프(BOF)'는 공연 중심에서 한 단계 확장해, 케이팝(K-POP) 아티스트 의상을 기반으로 한 전시·체험 복합 콘텐츠 공간인 '팬덤시티(Fandom City)'가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2025 비오에프(BOF)'는 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와 ㈜에스엠컬쳐앤콘텐츠가 공동 주관한다. 공식티켓 예매는 멜론티켓(melon ticket)에서 진행되며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저녁 8시마다 오픈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비오에프(BOF) 공식 누리집(www.bof.or.kr) ▲페이스북(facebook.com/BusanOneAsiaFestival) ▲인스타그램(winstagram.com/bof_official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장 시 문화국장은 “'비오에프 빅 앤 밴드 콘서트(BOF Big & Band 콘서트)' 2차 출연진(라인업) 공개로 많은 국내외 관람객들이 부산을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올해 새로운 시도를 하는 비오에프(BOF)는 콘서트 외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