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도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해양치유 꼭 해보시길...
전남 완도군 완도해양치유센터가 ‘2025 완도 방문의 해’를 맞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해수, 해조류, 머드 등 해양 자원을 활용해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해양치유 시설로,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개관 이후 이달 14일 기준 누적 방문객은 7만여 명을 넘어섰다.
공단은 보다 많은 이들이 해양치유 서비스를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가족 단위 방문객과 지역민, 향우, 여행객을 대상으로 센터 이용료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는 65세 이상 조부모를 포함해 6인 이상 가족이 함께 방문할 경우 ‘효(孝) 여행’ 혜택으로 이용료를 30% 할인해준다. 다자녀·육아 가족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3명 이상의 자녀를 둔 가정은 6월 말까지 이용료 5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셋째 자녀에겐 테라피 제품도 증정한다. 산후조리 중인 산모와 동반 1인 역시 같은 기간 50% 할인이 적용된다.
향우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4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는 재경, 재광, 재안산 등 향우가 동반 3명과 함께 센터를 찾으면 주중 50%, 주말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역 상생 차원에서 완도 내 식당, 숙박업소, 특산품 판매점 등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지참하면 동반 2인까지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완도~제주 항로를 운항하는 한일고속페리 ‘골드 스텔라호’ 탑승객은 탑승권 제시 시 30% 할인이 적용되며, 목포 해상케이블카 등 제휴된 관광지를 이용한 경우에도 영수증을 제시하면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채빈 완도해양치유관리공단 이사장은 “완도를 찾는 모든 분들이 해양치유센터에서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하며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완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해양치유를 꼭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