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나인원 나인뮤직]
‘슬프고도 아름답던’은 찬란했던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애절함을 담은 곡으로, ‘슬프고도 아름답던 모든 순간/심장에 새긴 선명한 그 이름/아무 말도 하지 못할 것 같아/모든 게 너로 보여서/슬픔도 아름다워’처럼 역설적인 미가 배어있는 가사가 압권이다.
특히 모닝커피의 진한 감성과 애절한 보이스가 촉촉한 감동을 선사함과 동시에 여운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첫발을 디딘 후, 다수의 싱글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고 있는 만큼 이번 곡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곡은 인기 작품의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정미현, 도한석이 협업해 만들었다.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이끌고 있다.
한편 모닝커피가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슬프고도 아름답던’은 오늘(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