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랙시(CRAXY)가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예고했다.
크랙시(우아, 카린, 혜진, 수안)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RE_' 타이틀곡 'STUPIDZ(스튜핏)'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랙시는 180도 달라진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관심을 끌고 있다.
크랙시는 힙한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착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매력적인 비주얼과 웅장한 안무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핫걸'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크랙시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메가 크루 댄스 배틀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수십 명의 댄서들과 크랙시가 선보이는 화려한 군무가 'STUPIDZ'가 가진 역동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크랙시의 'RE_'는 크랙시가 약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새로운 음악적 여정의 서막을 알리는 앨범이다.
크랙시는 독창적인 매력으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시원한 힙합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STUPIDZ'는 올드스쿨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붐뱁 장르로, 거친 질감의 드럼 루프와 강렬한 리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훅과 과감한 퍼포먼스가 크랙시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앞서 크랙시는 지난 21일 타이틀곡 'STUPIDZ' 음원의 일부를 틱톡, 유튜브, 릴스 등 플랫폼을 통해 선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챌린지를 진행중이다.
한편 크랙시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앨범 'RE_'를 발매한다.[사진제공 : SAI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