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거북섬서 선물의 집 연말 행사 14일부터 개최

- 공연, 체험 게임 등 어린이와 가족들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 준비

- 공연, 체험 게임 등 어린이와 가족들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 준비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12월 14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거북섬 홍보관 및 웨이브파크 광장에서 ‘거북섬에서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라는 주제로 ‘거북섬 선물의 집’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풍성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의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 공연으로는 벌룬쇼, 어린이극 ‘엉금 깡총’, ‘눈 사이로 달려요’, 뮤지컬 버스킹, 아카펠라 등이 매주 다채롭게 진행된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크리스마스 도어벨, 트리, 캔들 젤홀더, 2025년 달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 보는 원데이 클래스가 준비돼 있으며, 온라인 사전 예약(포스터 큐아르(QR) 코드 이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흥미로운 미션 게임을 수행하는 익사이팅 미션 게임존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DIY 만들기(드로잉 트리, 새해 모빌) 체험을 통해 주민들이 거북섬에서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흥도시공사에서 운영 중인 산타마을 스튜디오에서는 겨울 콘셉트의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포토존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저녁 시간(오후 7시~8시)에는 웨이브파크 미오코스타에서 레이저 맵핑 쇼와 인터랙티브 체험 콘텐츠 등 빛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시민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거북섬의 겨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시흥시청 관광과(031-310-2905)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