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밥2-페루밥, 카리브밥] 더 독한 것들?로 돌아온 정글 식재료와 뜨거운 맛대결!

- 페루밥, 카리브밥 오늘 27일 9시 첫방송

- 페루밥, 카리브밥 오늘 27일 9시 첫방송



오는 2월 27일(목) 밤 9시, SBS <정글밥>가 시즌2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에서는 미식 강국 ‘페루’와 천혜의 자연을 품은 ‘도미니카공화국’을 배경으로 100% 자급자족, 극한의 맛벌이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여기에 현지 사람, 음식, 문화까지 깊이 있게 조명하며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 <정글밥2>페루밥 포스터 - SBS제공

류수영 x 최현석 x 최다니엘 x 김옥빈 <페루밥>
시즌2의 첫 번째 미션지 ‘페루’에서는 안데스산맥의 고산지대, 광활한 아마존, 그리고 태평양 연안을 아우르는 독특한 지형 덕분에 다채로운 식재료가 등장한다. 특히, 사람 키만 한 대왕오징어, 피라냐, 악어, 알파카, 3,000종의 감자 등 ‘정글밥’이 아니면 보기 힘든 강렬한 재료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류수영 x 김옥빈 x 이준 x 윤남노 셰프 <카리브밥>
이어지는 ‘카리브밥’에서는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에메랄드빛 카리브해의 절경 속에서 역대급 ‘맛벌이’ 대결이
펼쳐진다. 해산물의 천국 ‘도미니카공화국’에서 펼쳐지는 배낚시, 스쿠버다이빙, 해루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식재료를 구하는 사투를 담아내 출연진들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정글밥 주인장’ 류수영의 요리들도 빼놓을 수 없는데, 생소한 정글 식재료를 활용해 한국인 입맛을 200% 저격하는 고퀄리티 메뉴를 완성, 셰프들까지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소문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