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수] 드라마 스터디그룹, 추재황 役 합류...강렬한 존재감

- 배우 유인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 특별출연

- 배우 유인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 특별출연



배우 유인수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에 특별출연한다.

17일 유인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유인수가 티빙 ‘스터디그룹’에 특별출연한다. 그가 보여줄매력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 (연출 이장훈·유범상, 극본 엄선호·오보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와이랩플렉스)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있는 윤가민(황민현 분)이 최악의 꼴통 학교에서 피 튀기는 입시에 뛰어들며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는 코믹 고교 액션물이다.


유인수는 극중 연백파 행동대장 추성웅의 아들인 유성공고 2학년 빌런 ‘추재황’역을 맡아 파격적인 변신으로 9화 등장해 ‘스터디그룹’ 멤버들과 대립하며 액션은 물론 마지막화까지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환혼’, ‘환혼: 빛과 그림자’를 함께한 황민현과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영화 ‘사채소년’을 함께 촬영한 신수현이 함께 출연해 그들의 남다른 케미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유인수는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지금 우리 학교는, ‘환혼’, ‘나쁜엄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이재, 곧 죽습니다’ 등과 영화 ‘제비’, ‘사채소년’ 등에 출연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는 물론 선역과 악역을 가리지 않고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는 연기파 라이징 배우이다.


최근 ‘야한(夜限) 사진관’ 속 모태솔로 귀신 고대리를 맡으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던 유인수가 보여줄 반전 매력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예능 JTBC ‘배우반상회’ 출연으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청소광’, ‘노래광’, ‘성실왕’ 등 사람 유인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예능 새내기로서 발돋움을 했던 것은 물론 ‘후회하겠지’ 음원 발표, 연극 ‘아일랜드’까지 공연해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 멀티테이너 배우이다.


유인수는 작년 11월 18일 공군으로 입대해 현재 공군 군악대에서 MC병으로 복무 중이며, 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영화 ‘보이’의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유인수가 특별출연을 알린 드라마 ‘스터디그룹’은 2월 20일(목) 정오 티빙에서 마지막 화까지 공개된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관련기사